요리단상

하, 2020년은 정말 버티고 버티는 한해였습니다. 저만의 사업을 시작하며 계획한 것 중의 하나가 많은 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강의였는데, 간신히 두 번 진행할 수 있었어요 엉엉.

이 블로그에 아직도 제빵 및 베이킹 관련 콘텐츠 검색을 통해 많이 들어와 주시네요. 댓글로 좋은 말씀 남겨주실 때마다 너무 오래전에 쓴 부족한 글들이라 부끄럽기도 하면서, 10년전 불살랐던 열정을 다시 돌아보며 뿌듯하기도 합니다. 하고 싶은 일을 찾아 자유롭게 방황하던 20대 중반에서, 지금은 두 돌 아기의 엄마가 된 저는 시간을 쪼개서 일을 하고 있어요. 코로나 재확산으로 어린이집 등원을 중단하면서 아기와 함께 있느라 더더욱 시간이 부족하네요. 아직도 많이 찾아주시는 만큼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야 하고, 또 새로운 글도 꾸준히 올리고 싶은데, 김치메이커 생산만으로도 벅찬 요즘입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다시 예전의 일상을 되찾기를 간절히 바라며, 다시 한번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올립니다.

2020년 연말에는 푸디 시절을 떠올리며 오븐을 장만했어요. 지인짜 오랜만에 파이도 만들고, 빵도 굽고, 라자냐도 구웠네요. (전기세 어쩔)

2021년, 아직도 요리하고 음식에 대한 고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많은 것들의 시초이자 버틸 수 있는 밑거름이었던 것 같아요. 요레카의 제품과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꾸준히 새로운 맛과 배움을 전달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75)
공지사항 (9)
요리단상 (64)
JWU 생활 (14)
노하우들 (21)
레시피들 (16)
감동의맛 (12)
인턴일지 (3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Follow joowonahn on Twitter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