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단상


며칠전 무사히 귀국해 이틀정도 뻗어있다가 짐도 정리하고 부엌도 환기시키며 한해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워낙 많이 찍어온지라 정리를 하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리겠지만 대충 훑어보다 보니 연말 느낌이 가득한 사진들이 좀 있어 연말인사겸 사진공유겸 짤막한 글을 올립니다.


2010년 한해는 개인적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어요. 특히 일쪽으로 정말 하고 싶었던 길을 찾아 한걸음 한걸음 내딛게 된 아주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생각지도 않았던 요리관련 자격증도 이제 세개나 생겼구요. 무엇보다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서 알게 된 소중한 인연들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두달 가까이 떠났던 여행은 여러모로 중요한 재충전, 그리고 동기부여의 시간이었어요. 딱히 특별한 목표가 있지 않아도 새롭고 다양한 환경에 내 자신을 부딫혀보는 것이 얼마나 나에 대해, 세상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경험인지 새삼 깨달았답니다. 물론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들도 잔뜩 먹고 돌아왔구요.(운동이 시급합니다 헉헉...)


2011년은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한 해가 되겠지요. 이번 여행에서 보고 온 요리학교들에 원서를 넣었고, 몇 달후에는 결정을 내릴테고. 그 전에는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이런저런 다양한 경험을 하나하나씩 태클해갈 예정입니다. 자격증들도 마저 도전해보구요. 앞으로 걸어가는 길, 함께 나누고 지켜봐주셨으면 해요. 이곳에 들려주시는 모든 분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 Foodie 올림
1 2 3 4 5 6 7 ··· 9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70)
공지사항 (9)
요리단상 (63)
JWU 생활 (14)
노하우들 (19)
레시피들 (16)
감동의맛 (12)
인턴일지 (36)
Follow joowonahn on Twitter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